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퇴근을 하고 가는 길에 이제 더 추워진 날씨를 느끼고는 옷을 사러 가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안산 중앙역에서 하차했습니다. 수족냉증이 너무 심해서 이런 날씨에는 발가락과 손가락 끝에 감각이 무뎌지는 게 너무 불편하네요.ㅠㅠ

그래도 움직이기 위해선 먼저 배를 채워야겠죠? 평소에 집에서 짜장라면을 끓여먹거나 배달로 먹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찾아가서 먹는건 좀 드물었던 것 같네요. 갓 만든 짜장면을 먹기 위해 지하철이나 동네마다 꼭 하나씩은 있고 장사도 꽤나 되는 백종원 님의 홍콩반점으로 찾아갔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4599918

 

홍콩반점0410 안산중앙점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53 101,107호 (고잔동 539-16)

place.map.kakao.com

중앙역 근처에 있어서 깊숙하게 들어가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들어가서 손님들이 먼저 드시고 계신 인기 메뉴가 무엇인지 눌을 요리조리 돌려가며 파악을 했죠.ㅋㅋ

역시 한국사람은 1+1을 정말 좋아 하는 것 같아요... 탕수육과 중국집 대표 메뉴인 짬뽕과 짜장면을 같이 주는 탕짜면, 탕짬면이 있어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아 힘드신 분들의 선택지를 조금 줄여주는 것 같아 굳굳 입니다!

저는 짜장면에 저렇게 완두콩이 올라가 있어야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효과를 느끼는것같아요! 그리고 불맛이 느껴지는 짜장보단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짜장면이 좋아요! 여러분들은요? ㅎㅎ

탕수육과 짜장면이 저렇게 전용용기에 담겨서 나오니 깔끔한 첫인상이였습니다. 보통 탕수육은 튀김옷이 딱딱하거나 고기가 질겨서 배달을 시키는 중국집마다 호불호가 있었던 저인데 튀김옷과 고기 둘 다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는 지적할 부분이 없었고요!

짜장면은 면발이 씹으면 뚝뚝끊기는 보통 중국집의 면발과는 다른 탱글한 우동면에 가까운 식감이었습니다. 면치기라고 하죠? 면을 후루룩 입안에 넣는 느낌이 더 좋았고 맛도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반했던건 군만두의 맛과 모습입니다! 우리가 알던 군만두의 모습과는 다르죠? 저는 주문하면서 길쭉한 반달 모양의 군만두를 생각했는데 귀여운 주머니 같이 생긴 만두가 와서 신기했어요.ㅋㅋ

그리고 맛도 정말 기가막힙니다! 육즙이 이렇게 풍부한 만두는 흔히 보기 어렵지 않을까 생각이 들고 쫄깃한 만두피와 풍부한 속재료는 감탄을 연발하게 만드네요.ㅎㅎ 사이드 메뉴로 추천합니다!

안산 중앙역근처에서 중국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홍콩반점 중앙역점을 들려보세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하트♥와 구독하기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