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바로 어제 먹었던 블랙죠 초콜릿 과자에 이어서 초콜릿 우유를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ㅋㅋ 은은하게 견과류의 맛을 느끼게 해 주면서 초코의 묵직한 맛으로 자연스럽게 전환이 되는 맛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ㅋㅋ(오우 표현력이...ㅋㅋㅋㅋㅋ)

펭귄 캐릭터 정말 얄밉게 생긴 것 같아요.ㅋㅋㅋ 저의 집 바로 밑에 있는 편의점에는 우유와 과자만 판매하고 블랙죠 아이스크림과 초코바는 아직 진열된 상태가 아니어서 아쉬웠어요. 저번에 삼립빵들을 포스팅해봤는데 이번엔 블랙죠로 가볼까요? 견과류를 좋아하는 저로써 취향저격인 상품입니다!

이러한 재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아몬드 재료입니다. 그 외에는 일반 초콜릿 우유랑 다른 게 없지만 한 모금 마시면 고소한 아몬드 향이 넘어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ㅎㅎ

우유 색깔은 평범합니다! 요즘 아침마다 쿠팡에서 구매한 두유를 마시고 출근을 하는데요. 두유가 검은콩을 재료로 한 것도 있지만 호두나 아몬드를 재료로 하는 두유도 있답니다. 드셔 보신 분이라면 이 블랙죠 초콜릿 우유는 초콜릿 우유에 호두 아몬드 두유를 섞은 듯한 느낌이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

가격은 1500원으로 현재 세일 상품에 등록되어 있어 1300원 정도에 구입 하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하트♥와 구독하기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