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3일 동안 비가 오는 것 같은데요. 비바람이 매우 차고 이제는 손과 발이 시려서 집에서는 수면 양말을 착용하고 있네요. 허리 디스크가 재발한 후에 아침에 출근할 때 타던 자전거를 다음 주? 에는 다시 타려고 했는데 이거... 방한용품을 풀세팅을 해둬야 가능할 것 같네요.

인터넷 기사에서 감기 환자가 갑자기 증가된다고 본 것 같은데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ㅎㅎ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한 블랙죠라는 시리즈의 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블랙죠라는 상품은 과자, 아이스크림, 우유, 초콜릿 바 등등 다양하게 출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몰랐는데 옛날에도 똑같이 블랙죠라는 상품들이 존재했다고 합니다. 저기 검은색 펭귄 캐릭터를 보시면 1985라는 숫자를 볼 수 있는데 아마 처음 출시한 년도를 나타내는 게 아닐까 하는 블랙죠를 모르는 20대의 추측입니다.ㅋㅋ

다음에는 아이스크림과 우유, 초코바도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구성된 재료

처음에 포장지를 뜯고는 겉모습에 꽤나 놀랬습니다.ㅋㅋㅋ 식욕을 자극하는 모습은 아니었기 때문이죠.ㅠㅠ

그런데 맛이 생긴 것과 다르게 부드러웠고 달콤했습니다! 딱딱하게 생긴 녀석인데.. 오호라..

오해하지 마세요!! 과자입니다.ㅋㅋㅋ 입천장 다 까질 것 같은 딱딱한 녀석이 아니랍니다.ㅎㅎ

블랙죠를 아시는 분들은 한번 주변 gs25 편의점이나 아마 다른 편의점도 판매를 할 것 같아요!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게 달달합니다!.ㅎㅎ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하트♥와 구독하기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