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항상 저 자신에게 하는 약속, 그냥 밥을 먹고 와서 맛집이라고 대충 올리지 말기입니다. 먹어보고, 가게 분위기도 보고, 가격도 본 후에 이 정도면 맛집이라고 생각이 드는 가게만 포스팅을 합니다!

늦가을이라기엔 아침저녁으로 겨울같은 날씨입니다! 건강 잘 챙기시죠? 

가을 겨울에 생각나는 음식이 있다면 어떤 음식이 가장 인기가 많을까요? 저는 그중에 손꼽힌다고 장담할 수 있는 추어탕 맛집을 찾아 경기도 광명시에 다녀왔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25042102

 

구름산추어탕

경기 광명시 범안로 964-5 (하안1동 316-4)

place.map.kakao.com

바로~ 이곳입니다! 사실 이 맛집은 sns에서도 소문이 자자한 맛집입니다.

이곳 차림표입니다. 저는 맛집을 보는 기준 중에 하나가 메뉴판에 종류가 적으면서도 짜임새가 딱 잡혀있는가를 확인합니다.

정말 잘 구성되어있지않나요?ㅎㅎ

그리고! 위생도 잘 체크합니다. 남의 가게 위생을 체크하기 전에 제 집구석부터 해야 할 것 같지만... 하긴 합니다! ㅋㅋ

다진 마늘과 썰려있는 고추! 추어탕에 빠질 수 없는 재료죠! 용기도 그렇고 참 깔끔하게 잘되어있는 것 같아서 먹기 전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짠~ 추어탕입니다! 가을 겨울 추위 싹~가실 것 같은 모습이죠?ㅎㅎ 그리고 구름산 추어탕은 추어탕을 시키면 보쌈 한 접시를 서비스로 제공해줍니다! 9000원에 추어탕에 보쌈까지... 추어탕만 해도 9000원 적당하고 좋은 가격이라 생각했는데 밥 먹으러 가서 인심 푸짐하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잡내 없는 고기와 맛있게 시큼한 콩나물 무침은 시너지가 최고였습니다.ㅎㅎ

추어고추튀김~~~!

추어는 미꾸라지를 의미합니다.ㅎㅎ 오이 고추일까요 고추 속을 제거한 뒤에 추어를 넣고 튀긴 모습입니다! 보이실진 모르겠지만 뼈가 보이시나요?! 통째로 넣어서 더 맛있습니다.ㅎㅎ

겨울 추위가 갑자기 밀려들고 있는데 한번 더 방문하여 몸을 녹여줘야겠어요.ㅎㅎ 광명시 추어탕 맛집! 구름산 추어탕에서 식사 어떠세요?ㅎㅎ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하트♥와 구독하기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