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요즘 지하철을 기다리거나 버스를 기다릴 때 보면 사람들 귀에 유선이 아닌 무선 이어폰이 더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에어 팟 출시 때만 해도 저런 걸 누가 사냐고 했던 저이지만 지금은 벌써 같은 회사의 무선 이어폰을 두 개 째 사는 중입니다.

그 회사는 QCY인데요! 벌써 QCY 1세대부터 5세대까지 나왔어요...한창 인기몰이 중이고 기능적인 부분이나 가격적인 부분이나 가성비가 뛰어난 부분들이 많이 때문에 핫한 것 같습니다.ㅎㅎ

짠~이번에 구매한 QCY t5입니다! 원래는 t1제품을 사용 중이었는데 출근길에 떨어뜨려서 박살이 났습니다.ㅠㅠ

t1은 올리브영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지만 사용하면서 좀 더 성능적으로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싶어서 이번에는 중국에서 직구를 통하여 2주를 기다려 받았습니다!

가격은 3만 원 전후로 구매가 가능하며 아직 국내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ㅠㅠ직구를 이용하세요~

박스 안에는 설명서와 여분의 이어 팁과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는 아주 심플한 구성입니다.

충전 케이블은 마이크로 5 핀이고요.ㅎㅎ

보관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검은색 콩나물이 두 개 있어요! 

꺼내보면 외관은 참 에어 팟이랑 닮은 점이 많지만 에어 팟에는 없는 이어 팁과 뭐.. 곧 출시되는 에어 팟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고 하지만 아직 에어 팟의 색깔은 흰색뿐이라는 점에서 검은색이라는 유니크함을 가진 녀석인 것 같아요.ㅎㅎ 

사용을 하고 나서의 느낌은 귓구멍을 꽉 막아주는 느낌이 저는 좋아서 완전 만족입니다.ㅎㅎ 출근길에 다른 외부 소음을 덜 느끼는 게 좋기 때문이죠! 이 부분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주 빠른 블루투스 연결이 되고(페어링) 통화품질도 조용한 곳에 있으면 아주 좋습니다! 이전 제품에 비해 바깥에서도 통화가 나름 괜찮아지긴 했는데 소음이 적은 반면에 목소리가 작게 들리는 것 같습니다.

비싼 에어 팟과 유명 브랜드의 무선 이어폰 사는 것도 당연 좋지만 이렇게 가성비를 따지며 본인만 만족할 수 있다면 최고의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하트♥와 구독하기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