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저번 주는 생활비가 조금 빠듯해서 맛집 탐방을 하지 못하고 집에서 집밥으로 대체하였습니다. ㅠㅠ 그래도 하루 종일 집에 있다 보니 군것질이 하고파서 이번엔 무슨 신제품이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편의점으로 달려갔죠!

그러다 요 녀석을 발견했습니다! 꼬깔콘은 봉지과자로 익숙한데 박스 형태에다가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가 포함이 되어있다고 해서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ㅎㅎ

박스를 열었을때의 모습입니다! 홀 갈릭마요 소스라고 하는데.. 이렇게 담겨있으니 약간 영화관이나 야구장 느낌이 있네요.ㅎㅎㅎ

포장을 뜯은 모습

마요네즈는 마늘맛보단.. 마요네즈에 시큼한 소스가 들어간 것 같아요! 그래도 마요네즈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꽤 신선한 조합이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나쵸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가격이 2천원인것에 비해서 양이 조금 부족했다고 생각이 많이 드네요.. 놀러 가거나 맥주 안주로는 좋습니다!

근처 편의점이나 마트에 가셔서 한번 찾아보세요! ㅎㅎ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하트♥와 구독하기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