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자취생으로써 가끔 생활적인 난관에 봉착하곤 합니다. 최근에 몸에 트러블이 조금씩 생기고 가려움과 건조함... 왜 그러는지 몰라서 침구도 빨고 건조해서 로션도 더 듬뿍 발라봤지만 별함은 없었습니다.. 그러다 욕실 청소를 하려고 타일을 봤는데 빨간색 얼룩이..?

바로 알아차렸습니다. 붉은 녹물이 나온다는 것을.. 샤워할때 빨리 씻고 나가는 사람이라 주변을 잘 살피지 못한 것 같아요.ㅋㅋ 하지만 최근에 수전을 바꿨기 때문에 수전의 노후 문제가 아니라 아마 물이 공급되는 과정에서 어딘가 부식이 있는 것 같네요..

오오.. 역시 노브랜드 어쩜 이리 자취생의 마음을 잘 알까요.. 없는 게 없군요?ㅋㅋ

쿠팡도 봤지만 비슷한 가격이고 배송을 하루 기다리기 뭐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여담이지만 저는 노란색에 끌리곤 해요.ㅋㅋㅋ

샤워호스는 대부분 똑같기 때문에 집에 있는 호스를 그대로 사용하기로 하고 샤워헤드와 필터가 더러워졌을 시 교체할 수 있는 리필용 샤워헤드 필터를 구매했습니다! 쿠팡에 보니 비타민 필터, 돌이 들어간 필터 뭐 종류가 다양하던데 이 필터는 그냥 불순물을 걸러주고 수압상승효과만 있는 필터임을 알려드립니다.

물을 틀면 저렇게 기포가 발생하던데 필터가 제 역할을 제대로 하는 것 같아요. 구멍이 있기 때문에 기포가 발생하는 거 겠죠?ㅎㅎㅎ 겉만 보면 탄산수 같아서 기분 좋아요.ㅋㅋㅋ

샤워기 헤드 교체 후 물줄기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물줄기는 가는 편이고 수압도 상승효과가 있네요.ㅎㅎ 마사지 효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간질간질 부드러운 분들께 추천드려요.

이 포스팅은 구매 후 3주가 된 시점입니다. 제 돈 주고 구매를 하여 직접 느낀 점을 알려드립니다. 뉴스로만 접했던 가정집에서의 녹물 발생, 제가 겪을 줄은 몰랐지만 똑같이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분들께 좋은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하트♥와 구독하기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