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수족냉증이 심한 사람인 저는 이렇게 칼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추워서 손이 아프기도 합니다. 발가락도 마찬가지이고요.ㅠㅠ 그래서? 상관없지만 갑자기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가정식을 먹으러 갔습니다.ㅋㅋㅋ (갑자기...?)

https://place.map.kakao.com/390968303

코지

경기 광명시 하안로287번길 5 (하안동 52-5)

place.map.kakao.com

 

위치는 경기도 광명시 하안동 뉴코아아울렛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가게의 특징으로는 하루에 판매하는 식재료가 제한적이며 일찍 재료를 소진할 시에는 마감을 합니다! 평일에는 오픈 시간은 모르겠지만 저녁 8시까지 운영을 하시고 주말에는 휴일입니다.

 

다음에서 캡쳐한 메뉴판입니다.

 

코지의 메뉴판입니다! 제가 갔던 날에는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연어초밥과 사케동이 겨울 연어 가격이 올라서 당분간 제공해줄 수 없다는 사실에 슬펐습니다.ㅠㅠ 사실 제가 코지 방문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세 번째 정도인데 오신 손님들 대부분이 돈카츠 카레(돈카츠+카레라이스)와 연어초밥 혹은 사케동(연어덮밥)을 드시는 것 같아요!ㅎㅎ그렇다고 다른 메뉴가 맛이 없다? nono!

 

 

이번에 처음 먹어본 치킨가라아게입니다. 맛은...제가 간장치킨 중에서 제일 으뜸이라고 생각하는 치킨 브랜드가 페리카나인데요! 그 페리카나 간장치킨보다 더 맛이 좋고 간이 아주 감칠 나게 좋았던 가라아게였습니다.

밑반찬 구성과 두부와 밥에 올라간 깨,그리고 작고 소중한(?) 양갱까지! 디저트까지 생각해주는 코지의 세심함에 늘 올 때마다 감탄하는 것 같습니다.ㅋㅋ

 

 

그리고 같이 먹는 사람은 저 혼자가 아니니 한 메뉴가 더 있어야겠죠?ㅋㅋ 돈카츠 카레입니다! 밑반찬은 단무지가 추가되었고 아주 두툼한 돈가스 밑에 밥과 카레가 둘러져있는 모습입니다.ㅎㅎ 바삭 이라 함은 거친? 강한? 이런 이미지 속에 촉촉한 고기가 더해지니 이건 맛이 일품일 수밖에 없네요.ㅠㅠ 그리고 거부감이 들지 않지만 흔하게 먹던 카레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카레였습니다.

카레 특유의 향신료 때문에 나는 향이 강하지 않고 맛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자극적인 음식이 아니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코지는 영어로 cozy, 아늑한 또는 편안한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장님께 여쭤보지는 않았지만 이 단어에서 따온 가게 이름이라면 딱 걸맞은 이름인 것 같네요. 식사 후에 그렇게 느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ㅎㅎ

친절하신 사장님과 맛 좋은 요리들! 재방문 의사가 확실한 광명시 하안동 '코지'였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하트♥와 구독하기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