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지난번에 경기 안산시에 위치한 대부도를 다녀왔는데요. 식사를 하고 해변길을 걷다가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발견해서 해가 지기 전 바다를 보며 커피를 한잔하고 왔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26125242

 

커피하겐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471-1 (대부북동 1848-111)

place.map.kakao.com

식사를 한 곳에서 걸어서 15분정도에 위치했었고 바로 앞에 시내버스도 다녀서 접근성이 좋은 것 같았습니다. 노을이 아름다운 집과 커피 하겐나는 같은 곳이며 1층과 2층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엔 노을이 아름답다는 걸 광고하시는 간판 같았어요.

2층 내부
2층 테라스
1층 내부와 2층과 똑같은 구조의 테라스

내부는 넓었고 만조시간에는 오션뷰가 보이고 간조시간에는 뻘뷰가 보이는 테라스는 인기가 많아 보여서 방문 전에는 자리를 잡을 수 있을까 하는 불안함이 있었지만 1층과 2층 모두 테라스가 있어서 여유가 있었고 자리 확보가 가능했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조금 비싼편이었습니다. 약간 돈을 더 주고 좋은 뷰를 보고자 하시는 분은 강추를 해드리지만 가격을 따지시는 분은 한번 생각해보셔야겠어요! 저는 여유를 즐기고자 방문한 거라 크게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디저트는 거리에서 접할 수 있는 카페와 가격에 큰 차이가 없었으며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저는 마카롱 하나 먹었습니다.ㅎㅎ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한라봉 오미자차를 마셨습니다. 시원한 듯 차가운 바닷바람에 따뜻하고 맛있는 차가 조합이 좋았어요! 맛도 있었고요. 자리에 앉아서 사람들을 바라봤을 때 여기를 찾아온 사람들은 다 여유를 만끽하고 있는 듯해 보였습니다. 

아직 노을까지는 시간이 남아있지만 그래도 뷰가 정말 좋지 않나요? 사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구름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매력적인 이 뻘뷰! 오션뷰도 보고 싶었지만... 차가 막혔습니다.ㅠㅠㅠ 모래사장과 다르게 보이는 게 전부 갯벌입니다.

가족 나들이로 나온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황금연휴라 그랬던 것 같고 코로나가 풀리면 더욱더 사람들이 많이 찾아올 것 같네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사람들이 갯벌에서 조개 캐고 가져가는 모습을 보니... 부럽기만 했습니다.

분위기 너무 좋죠?ㅎㅎ 경치 하나는 정말 좋았습니다. 평소에 쌓아놨던 고민이나 스트레스들을 여기에 다 풀고 가는 기분이었어요.


인스타를 즐겨하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2층에는 큰 전신 거울이 있습니다 커플이든 친구든 솔로든 여기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인스타 사진을 찍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저도 하나 건졌고요.ㅎㅎ 감성이 뿜어져 나오는 사진을 얻어가세요!


커피 하겐나의 계단에는 분위기가 있는 풍경사진들이 게시되어 있는데 자세히 보니 전부 커피하겐나의 모습이더군요.

노을이 질 때, 만조로 바닷물이 차 있을 때, 갯벌이 드러날 때의 장면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언제 가도 좋은 기분이 생길 것 같지 않나요?

도심 속의 카페 맛집,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도 좋지만 이런 유니크한 곳 한번 가보시는 것 어떨까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하트♥와 구독하기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