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매일매일 기하급수적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하여 면역력 꼭 잘 챙기시고 미리 식량을 사놓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코로나 모두가 힘을 내야 해요. 파이팅!

오늘은 수원역 내 AK플라자에 위치한 맛집 토끼정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122131391

 

토끼정 수원역사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매산로1가 18)

place.map.kakao.com

토끼정을 소개하는 글들이 있습니다. 매일 신선한 야채를 검수후 손질하고 토끼정만의 숙성 카레와 수제 고로케, 숯으로 조리해 향을 입힌 숯불구이등등 정성이 가득 담겨있다는 내용이네요.ㅎㅎ

맛있는 한상을 조합하여 원하는대로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입니다. 이 날.. 카레를 먹지 않은 게 지금 포스팅하면서 약간 후회가 되네요. 지금 보니 되게 맛있어 보인다...ㅋㅋㅋ 

저기 보이는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이것도 이제 봤네요.ㅠㅠ 다른 블로거들의 포스팅을 보면서 10명 중 7명은 다 저 메뉴를 드시는 것 같아요. 토끼정을 가시면 누가 저 대신에 드셔주시고 댓글 한번 달아주세요.ㅎㅎㅋㅋㅋ

다음엔 꼭... 먹고말겠어...

단품 메뉴입니다. 저는 트러플 머쉬룸 오일 파스타와 명란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혼자 다 먹은 것이 아니라 여자 친구와 함께 방문하였습니다.ㅎㅎ 면요리에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이 있었다면... 휴

그리고 저의 쌀심, 밥심은 꺾을 수 없기 때문에 스테이크 덮밥도 하나 주문을 했습니다. 밀보단 쌀이죠! 이 날 방문했을 때 아침 점심 굶고 3시쯤 도착했었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했습니다.ㅎㅎ

가게 내부는 테이블마다 저렇게 길게 늘어진 전구등이 있는 인테리어가 좋았습니다. 빛이 되게 환하게 밝은 빛이 아니고 은은하게 편안한 빛! 뭔지 아실 거예요.ㅎㅎ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노른자의 자태.. 너무 위험하군요. 메뉴판 맨 앞장에서 봤듯 고기에 향이 입혀있었습니다. 숯불향이 나는 건 고기를 먹을 때 매력을 하나 더 추가해준다고 생각합니다. 파도 같이 구워져 있었고 노른자와 고기를 같이 먹다 보면 느끼하니 옆에 와사비로 달래시면 됩니다.ㅎㅎ

트러플 머쉬룸 오일 파스타입니다.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양송이버섯이 들어가 있죠? 다양하게 버섯을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 트러플 특유의 향을 느낄 수 있었고 제 추측인데 고추기름이 약간 가미돼있는 것 같습니다. 맵진 않지만 향을 느낄 수 있었어요!

부드러운 크림 파스타에 간을 더해줄 짭짤한 명란이 매력이에요.ㅎㅎ 간이 적절히 잘 되어있었습니다. 빵도 파스타 소스에 적셔 먹으면 맛있어요~ 굳이 딱딱하게 드시지 마셔요!

이렇게 한상으로 먹었습니다. 가격은 4만 원이 되지 않았고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깔끔한 한상에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음료를 매실과 레몬이 혼합된 음료를 주문했는데 레몬맛이 너무 강했습니다.ㅠㅠ 매실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레몬 슬라이스를 3개나 넣어주셔서 매실맛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스테이크 덮밥
트러플 머쉬룸 오일 파스타
명란 크림 파스타

맛은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사가 있으며 다시 온다면 꼭 크림 카레 우동을 먹고 싶네요.ㅎㅎ 

수원역 토끼정 식당 맛있네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하트♥와 구독하기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