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갑자기 내리는 눈으로 인해 바람이 상당히 추워진 오늘인데요. 추워진 날씨 탓에 감기에 걸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아닐까 하며 걱정하시는 분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2121371281

 

전설의냄비곱창

경기 광명시 범안로 1045 제일프라자 2층 (하안동 34-8)

place.map.kakao.com

추운날씨에는 찌개나 전골같이 뜨끈한 국물요리 아니겠어요?ㅎㅎ그런데 이 날 유독  곱창도 먹고 싶고 그래서 광명에서 안양까지 갈까 하니 또 시간 걸리고.. 제 배꼽시계가 계속 울리고 있었으니...

국물도 먹고싶고 곱창도 먹고 싶어서 곱창전골을 선택했습니다!

곱창구이도 좋았을텐데..ㅎㅎ https://woo-119.tistory.com/65

 

안양역 맛집 대한곱창! (군자대한곱창 안양일번가점)

안녕하세요! '부족함이 없는 열정만으로' 블로그를 운영 중인 송송한 하루입니다! 2019년은 잘 보내셨나요? 또 2020년 시작은 잘 돼가시나요? 2020년도 행복이 가득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나 혼자..

woo-119.tistory.com

구이는 이 글을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명시 하안동 하안사거리에 위치한 전설의 냄비 곱창 내부 모습입니다. 저 말고는 두 테이블에서 다른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저 이후에 두 팀이 더 입장하셨답니다.ㅎㅎ

깔끔했던 내부 모습에 감동이었습니다. 위생과 청결에 요즘 민감해져있는데 안심? 할 수 있었습니다.

소곱창전골이 메인 요리이며 중 사이즈와 대 사이즈가 있습니다. 사이즈 간의 가격차이가 만원이 나지만 두 명이서 먹기에는 넉넉하게 충분한 양이 었습니다.

사리에는 생면과 생우동이 각각 1500원이고 볶음밥이 1500원 밥과 라면이 각각 1000원 햄과 버섯, 만두가 각각 1000원입니다. 다 주는 것이 아니라 하나 정했을 때의 가격이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곱창과 차돌박이같은 고기류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맵고 자극적인 곱창을 먹기에는 좀 무리이기 때문에 어린이 불고기 같은 키즈 메뉴까지 ㅎㅎ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고 소주와 맥주가 3000원?다른 가게들보다 천원이 더 저렴하니 동네 주당분들이 찾으셔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SNS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었고 옆에는 곱창을 맛있게 먹는 꿀팁까지!

기본 반찬의 구성입니다. 콩나물과 김치.. 그리고 소스... 반찬은 좀 많이 아쉬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채로웠으면 하는 소비자의 마음이 뿜 뿜..ㅋㅋㅋ

너무 푸짐한 모습 아닌가요? 칼칼하게 깻잎 들어가고~ 버섯도 세 송이에 팽이버섯, 느타리버섯까지! 구수한 들깨가루는 없어선 안될 마법의 가루죠. 그리고 밑을 뒤적이다 보면~

곱창에 곱이 차 있는 게 보이시나요?ㅎㅎ 한 국자 가볍게 펐는데 딸려오는 재료들.. 넘칩니다..

아까 전에 두 명에서 먹기에는 넉넉하게 충분하다고 말씀드렸었죠? 세 명 이서도 충분히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국물이 너무 졸여지지 않게끔 불 조절은 센스!

먹으면서 계속 소주~소주~ 노래를 불렀던 것 같아요. 소주랑 같이 먹기에 너무 좋을 것 같은 느낌이라 시간은 낮이었지만 계속 노래를 불렀던 것 같아요.ㅋㅋ

곱창전골이라면 냄새가 나지는 않을까 걱정이 있으신 분들은 곱창만 먹었을 때는 특유의 냄새가 날 순 있지만 저는 괜찮았습니다. 국물은 아무 문제없이 좋았고요.

추운 겨울에 보글보글 맛있는 곱창전골, 하안사거리 맛집 전설의 냄비 곱창에서 제가 제 돈 주고 식사를 한 후의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하트♥와 구독하기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